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코스트코 회원권 갱신 및 사은품 꿀팁

코스트코

벌써 코스트코 회원권 갱신이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계산할 때 직원분이 사전 갱신을 하면 사은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한다는 정보에 사전 갱신을 하고 왔어요

 

결혼 전에는 가끔씩 회원가입하고 구매하긴 해도 잘 안 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갱신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고, 결혼 후에는 요리도 하고 행사들도 많아지는 등 집에 고기가 떨어지면 안 돼서 매달 고기를 구매하러 코스트코에 간답니다^^

 

당연히 추가적인 것들도 구매를 해요~ 코스트코는 재밌고 가격이 저렴한 상품들이 많아서 아이쇼핑에도 너무 즐거워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종류

코스트코 회원권의 종류는 사업자용과 일반용이 있으며 각각 이그제큐티브 회원권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저는 사업자가 있어서 비즈니스 회원권을 사용해요

골드스타보다는 가격이 좀 더 저렴하고 비즈니스 딜리버리와 비즈니스 박스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사업자 정보로 계산한 내역이 세금계산서가 발급도 됩니다.

 

코스트코-회원권
코스트코 회원권

 

 

회원권 사전 갱신 방법 및 사은품

상품 계산 시 직원분이 회원권 갱신을 위해 결제를 하시고, 바로 앞에 계신 빨간 조끼를 입으신 직원분에게 영수증을 보여드리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고 안내를 받았어요(매장 내 데스크 고객센터에서도 갱신 가능)

 

빨간 조끼 직원분에게 가니 사은품 2개를 고를 수 있었어요(두근 두근)

 

코스트코회원권-갱신사은품
코스트코 회원권 갱신 사은품

 

 

저는 코스트코 쇼핑백이 없어서 쇼핑백과 핫도그+탄산음료를 선택하였어요

핫도그+탄산음료는 교환권으로 유통기한은 없었어요~

 

집에 와서 보니 교환권 뒤에 타이어 5만원 할인도 있었네요^^

코스트코 쇼핑백은 고기 포장 용기가 잘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라 너무 좋았어요

밑판도 튼튼하니 두께감도 있습니다.

 

코스트코-갱신-사은품
코스트코 회원권 갱신 사은품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