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와플대학 주문 방법 메뉴 추천

 

와플대학 입학

얼마 전에 남편과 와플대학에 방문해 보았어요~ 처음이라 두근두근! 

매장을 지나가다 많이 보긴 했어도 먹어보진 않았는데 이번에 가족의 추천으로 도전하게 되었답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선택장애가 와서 직원분에게 추천 메뉴를 물어보니, 기본이나 크림을 토핑 추가해서 많이 먹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와플대학-매장
와플대학 매장

 

메뉴 주문하는 방법

키오스크로 가서 메뉴를 확인해 보니 기본 와플 메뉴에서 노란색 박스로 "선택"이라고 표시된 메뉴만 크림 옵션을 선택 할 수 있어요~ 저는 상큼하게 딸기와 망고 크림을 먹고 싶었답니다.

 

① 키오스크 > 매장식사, 포장선택

② 와플메뉴 > 크림와플 > 딸기크림 선택 > 다음

③ 크림와플 토핑추가 > 망고크림 선택 > 다음

④ 토핑 선택 > 코코넛 > 다음 > 결제 수단 선택 > 결제

 

와플대학-키오스크
키오스크 딸기 망고크림와플 메뉴주문

 

오레오누텔라와플
오레오 누텔라와플 메뉴 주문

 

 

 

초코를 좋아하는 남편은 오레오 누텔라와플을 선택하였어요^^

 

와플대학-와플
와플대학 와플

 

 

딸기와 망고크림의 조합이 어떨까? 했는데, 예상대로 상큼하면서 신선하고 색다른 맛이었어요

저는 코코넛을 너무 좋아해서 토핑으로도 넣었답니다. 맛의 조합이 저는 만족스러워서 추천드립니다.

 

와플대학은 메뉴가 많은 장점과 크림과 토핑을 마음대로 고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젤라또 와플도 인기가 있으니 도전해 보고싶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