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타나카타츠야 전시회 미니어처 라이프 예매 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엽고 매력적인 타나카 타츠야 전시 미니어처 라이프 미타테 마인드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타나카타츠야 : MINIATURE LIFE · MITATE MIND 전시 정보

개요 : 전시 > 서울 전시
 기간 : 2024.03.02.(토) ~ 2024.06.10.(월)
 시간 : 11:00 ~ 21:00
 장소 : MPX GALLERY

 

https://miniaturelife-mitatemind.com/seoul/

 

미니어처 라이프: 서울 미니어처 전시회

서울 한복판에서 열리는 매혹적인 전시회에서 미니어처 피규어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환상적인 장소로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miniaturelife-mitatemind.com

 

MPX갤러리 정보

●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지하 L3 MPX갤러리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전시장 입장 마감 20:00)

 

 

 

MPX갤러리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map.kakao.com

 

 

티켓 예매 방법

현장 예매도 가능하지만 전시의 대기가 많아서 미리 예매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아래의 링크로 예매 > 메일로 받은 QR을 현장에서 보여주고 표를 받았습니다.

 

티켓 가격 : 

● 일반(만 18세 이상) : 18,000원

● 만 18세 미만 : 10,000원

● 36개월 미만 : 무료

 

https://feverup.com/m/151942

 

미니어처 라이프 티켓 - 서울 | Fever

🖼️ 세계적인 미니어처 아티스트 타나카타츠야의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MINIATURE LIFE · MITATE MIND>에서 작은 디테일이 만드는 큰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지금 바로 티켓을 구매하세요!

feverup.com

 

 

티켓 사용 안내

절취되지 않는 실물 티켓은 6/10까지 사용 가능

 

QR 코드 확인 후 종이 티켓으로 발권해 드립니다.

주말은 관람객이 많아 장기 웨이팅 / 조기 입장 마감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절취되지 않은 종이 티켓은 6/10까지 운영 시간 내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절취된 티켓으로는 입장이 불가하며 훼손 및 분실 시 재발급은 불가합니다.

 

티켓 발권을 하시더라도 실 관람일이 아닐 시 주차 할인이 어렵습니다.

관람 이후 주차 등록을 해줍니다.

 

전시 관람시 유의사항

1. 사진 및 영상 촬영은 휴대폰으로만 가능, DSLR촬영 금지

2. 셀카봉, 삼각대, 캐리어, 유모차, 백팩 등의 반입 불가

3. 전시실 내 음료, 과자 등의 음식물 반입 불가

4. 전시품은 절대로 만질 수 없습니다.

 

예매내역 확인 방법

타나카타츠야전시예매확인
타나카 타츠야 전시 예매 확인

 

 

타나카타츠야 전시회 후기

지하철을 타고 연결통로를 이용하여 핑꾸핑꾸한 ifc 몰에 들어갑니다 ㅎㅎ(。•̀ᴗ-ღ)

ifc몰
ifc 몰

 

...

...

 

 

 

 

저는 토요일 오후 12시에 도착했어요!

지하 3층으로 내려와서 보니 웨이팅줄이 꽤 길었어요 ㅎㅎ 

웨이팅줄은 중간에 끊어진 형태로 사람들이 지나다닐 수 있게 한 것 같아요~ 처음엔 다른 맛집 줄인줄...ㅎㅎ

그래도 기다릴만했습니다.(ง˙∇˙)ว

타나카타츠야전시
타나카 타츠야 전시 대기줄

 

 

웨이팅 하면서 찍은 ifc 몰의 아름다운 풍경이에요 ㅎㅎ

전시 배너도 크고 길게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이어져있었구요~

가정의 달 이벤트로 캐리커처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고, 꽃으로 꾸며진 포토존도 있었습니다.\( ˙▿˙ )/

타나카타츠야전시
ifc 몰 지하 3층

 

 

맨 앞에서 QR을 확인하고 표를 받은 후 오른쪽에 위치한 갤러리에 전시 입장하는 웨이팅줄로 기다립니다.

웨이팅줄 옆에는 전시 상품 판매하는 곳으로 전시가 끝나고 나오는 통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타나카타츠야전시
MPX 갤러리

 

 

귀여운 안내문과 티켓입니다.ෆ⸒⸒⸜( ˶'ᵕ'˶)⸝

타나카타츠야전시
타나카 타츠야 전시 안내문과 티켓

 

 

드디어 전시를 보게 되었어요!!

작가 소개와 미니어처들이 너무 귀엽고 표현도 섬세했어요!!o(〃^▽^〃)o

타나카타츠야전시

 

 

액자 한 귀퉁이에 있는 미니어처들도 정말 센스 있고 재밌는 표현이었답니다.
진짜 세면대에 진짜 물 같은 표현도 너무 좋았어요 (☆▽☆)

작품의 설명 또한 재치 있고 뜻이 있었죠^^

타나카타츠야전시
타나카 타츠야 전시

 

 

다림질로 감자칩을 만드는 작품도 창의적이 었 어요 ㅎㅎ

옆에 있는 푸들의 성향마저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어서 놀라웠죠(*・▽・*)

 

작품 하나하나 놓칠 수 없게 너무 재밌었어요~!

중간중간 포토존이 있었어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도전해 보세요!

타나카타츠야전시
다림'칩'과 포토 이벤트

 

 

 

전시를 모두 관람 후 전시 상품들을 구경하였습니다. 

저는 화일과 키링을 구매하였어요 ㅎㅎ

타나카타츠야전시
타나카 타츠야 전시 상품

 

 

여러분들도 타나카 타츠야의 작품을 통해 일상에서 마주하는 사물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고, 그 속에서 새로운 이야기와 의미를 발견하는 재미를 느끼시길 바래요^^

 

우리의 일상이 얼마나 풍부하고 영감을 주는지 다시 한번 상기시켜 주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ᴗ-ღ)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