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맥도날드 맥모닝 맥그리들 세트 주문 꿀팁 가격 및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도날드의 맥모닝 메뉴인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세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맥모닝 종류

주문 가능 시간 :  04:00 ~ 10:30

맥모닝종류
맥모닝 종류

 

 

 

 

 

맥모닝 주문 및 리뷰 - 배달의민족

저는 배민에서 아래와 같이 주문하였습니다.

브런치를 먹을까~ 맥모닝을 먹어야 할까 고민할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맥모닝 메뉴들을 먹고 싶어서 주문하려고 보니 새로운 메뉴인 맥그리들이 있었어요!! 오호!!

맥그리들의 빵은 메이플 시럽이 들어간 달콤한 핫케이크번으로 만들어졌어요( • ᴗ - ) ✧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 고고!

 

저희 동네는 18,000원 이상 구매해야 배달비가 무료입니다.

200원만 추가하면 무료라서 딸기잼이 200원이었지만, 집에 있어서~ 핫케익 시럽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맥도날드배민
맥도날드 배민 주문

 

 

생각보다 빠르게 배달이 완료되었어요 ㅎㅎ

신나게 주문한 맥모닝을 펼쳐봅니다٩(˙ᵕ˙⑅๑) 두근두근!!

(핫케익 시럽은 사진에서 하나 빼고 찍었네요 ㅎㅎ)

맥모닝
맥모닝 세트

 

 

제가 애정 하는 코울슬로부터 한입 먹고 시작합니다. ㅎㅎ

중간중간 먹어주면 느끼함도 없애주는 새콤달콤한 맛이에요 ㅎㅎ

야채를 먹고 있단 생각에 죄책감을 덜어준다는 ♡(ᐢ ᴥ ᐢし)

 

맥도날드의 아메리카노는 너무 고소하고 쓰지도 않은 맛으로 맛있는 커피에요 ㅎㅎ

드립 커피니 부드럽기도 하죠ദ്ദി(˵ •̀ ᴗ - ˵ ) ✧

맥모닝
코울슬로와 드립 커피 미디엄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이에요~!

맥도날드 로고가 박혀있었는데 먼저 잘라버렸네요 ㅎㅎ

번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 있었고~ 중간중간 메이플 시럽이 잘 보였어요

 

맛은! 베이컨을 먹을까 소시지를 먹을까 고민했었는데 소시지로 주문하길 잘 한 것같아요!

소시지 패티와 핫케이크 번, 그리고 에그와 치즈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입에 착 감기는 맛이었답니다.♡⸜(ˆᗜˆ˵ )⸝♡

소시지에그맥그리들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맥모닝에서 빠질 수 없는 짭조롬하고 겉바속촉인 해쉬 브라운과 부드럽고 달달한 핫케익이에요~ ㅎㅎ

해쉬브라운은 정말 식감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너무 으깨지지도 너무 덩어리도 아닌 조각조각 씹히는! ヽ(´▽`)ノ

 

핫케익은 2개를 주문했습니다. 오뚜기에서 만들어진 버터후레시 한개로 충분합니다.

핫케익 시럽은 많이 남았어요ㅎㅎ

 

저는 모든 메뉴들을 먹고 맥플러리만 남기고 마지막에 핫케이크를 먹었답니다.

나름의 먹는 순서라고 할까요? ㅎㅎ 

해쉬브라운-핫케익
해쉬 브라운과 핫케익

 

 

오랜만에 먹는 오레오 맥플러리입니다.

오레오 쿠키가 아삭아삭 씹히고 우유 가득한 맛이에요^^ 

 

새로운 맛으로 국내산 딸기 과즙이 들어간 베리 스트로베리 맛도 나왔네요!

오레오도 같이 블랜드 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ヾ(°∇°*)

오레오맥플러리
오레오 맥플러리
맥플러리메뉴
맥플러리 메뉴

 

 

추가 메뉴 추천

맥모닝을 주문하지 말까? 생각이 들게 했던 해쉬브라운 메뉴들이에요 ㅎㅎ

버거에 해쉬브라운이 들어가 있어서 조합이 너무 맛있을 것 같은데요~ 바오패밀리 번까지 제공된다고 하니 너무 귀엽네요^^

 

그린애플 맥피즈도 새로운 맛으로 상큼하고 달달할 맛이네요‪⸜( ˶'ᵕ'˶)⸝꺅!

한정 판매이니~ 지나가기 전에 먹어보도록 하려구요 ㅎㅎ

 

● 버거 판매 시간 : 오전10시30분 ~오전4시

그린 애플 맥피즈 판매 시간 : 24시간

1955 해쉬브라운은 맥런치 세트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오전10시30분~오후2시)

바오패밀리 번은 랜덤으로 제공

일부 지역 및 맥딜리버리 가격 상이

한정 판매 제품으로 매장 별 상황에 따라 종료일이 다름

바오패밀리번
바오패밀리 번 해쉬브라운

 

 

여러분들도 아침을 시작할 때 가까운 맥도날드를 방문하거나 배달로 주문하셔서 편리하고 맛있는 맥모닝 메뉴를 시도해 보세요! ^^

건강하고 맛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ᴗ-ღ)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