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구로디지털단지 깔깔거리 일본 감성 이자카야 이다삐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의 깔깔거리에 있는 일본 감성 이자카야인 이다삐루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ෆ⸒⸒⸜( ˶'ᵕ'˶)⸝
 
 

이다삐루 정보

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27-8 1층102호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01:00 라스트오더)
 

 

이다삐루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27-8

map.kakao.com

 
 

이다삐루 가는 길

이다삐루 가는 길은 간단합니다. ㅎㅎ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미니스톱 편의점이 있습니다.
편의점이 있는 골목으로 약 100m 정도 가다 보면 신들린 술집과 사시미 횟집 사이에 있는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٩( ᐛ )
 
입구에 귀여운 마네키 네코가 반겨주고 있습니다 ㅎㅎ 
왼쪽으로 들어가면 이다삐루로 가는 입구입니다.

이다삐루-가는길
이다삐루 가는 길

 

이다삐루 내부

입구에서 직원분이 바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입구의 오른쪽에는 다른 직원분이 꼬치를 맛있게 굽고 계셨어요 ㅎㅎㅎ
 
입구에서부터 맛있는 냄새를 맡으면서 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일본 현지를 옮겨놓은 듯한 골목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일본의 유명한 간판들이 보였어요(/^▽^)/ 꺅!

이다삐루-골목
이다삐루 골목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전신거울과 사쿠라 나무가 있어서 셀카를 찍기 아주 좋은 곳이에요~
친구들과 함께 찍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왼쪽으로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 오른쪽에는 화장실로 이어지는 문이 하나 있습니다. 
저는 2층으로 안내를 받아서 올라갔습니다 ๑•‿•๑
 
올라가니 계단 바로 앞에는 생맥주 기계들이 보이고 사쿠라 나무들과 여러 개의 테이블이 있었습니다.(쇼파 좌석도 있습니다 ㅎㅎ)
사진은 못 찍었지만 지하철이 지나가는 것도 보이는 전경이 좋은 곳이었어요~✧*.◟(ˊᗨˋ)◞.*✧

이다삐루-내부
이다삐루 내부

 

 

 

 

이다삐루 메뉴 종류

주문을 하기 위해 주문창을 보시면 위에 결제 시 테이블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있습니다.잘 외웠다가 계산할 때 말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주문 전에 보이는 이벤트 창이 있습니다.
리뷰 이벤트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작성 시 기린 병맥주를 준다고 하네요!! 호오~!(୨୧ ❛ᴗ❛)✧

이다삐루-메뉴
이다삐루 이벤트

 
 
이다삐루의 메뉴들이에요~ 실제로는 제가 찍은 메뉴의 종류보다 더 많이 있습니다.
간단하게만 알려드릴게요!
꼬치는 모두 수제꼬치이에요!
꼬치가 종류별로 있어서 조금씩 주문해서 먹기에도 가벼운 안주로 딱이에요 •̤᷆ ₃ •̤᷇ ฅ
나베와 오뎅같은 국물 안주가 있으면 좋겠죠?ㅎㅎ
오코노미야끼도 있습니다ಇ( ˵ᐛ ˵)ಇ

이다삐루-메뉴
이다삐루 메뉴 수제꼬치, 나베, 오뎅, 오코노미야끼

 
 
소요리로 제가 좋아하는 타코와사비와 오키나와 바다포도라뇨!! 싱기방기 ㅎㅎ
만두도 있고 명란크림과 두 종류의 우동이 있었어요╰( ▪‿▪)╮
 
튀김의 종류도 여러 가지로 빵새우와 치킨가라아게 오오~ 굴튀김도 있네요!
닭연골 튀김까쥐!!(ノ・o・)ノ
 
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건어물 안주로!
모듬포와 가오리연골구이!!! 정말 건어물 안주가 일본스럽네요!!ദ്ദി・ᴗ・)✧

이다삐루-메뉴
소요리, 튀김, 건어물 안주

 
 
생맥주도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일본 나마삐루 5종 샘플링이 있어요!
그리고 저는 처음 보는 오키나와 나마삐루도 있었습니다 ㅎㅎ
생각만 해도 시원한 생맥주에요!! 생맥주 먹고 싶었거든요♡⸜(˶˃ ᵕ ˂˶)⸝♡

이다삐루-메뉴
이다삐루 맥주 종류

 
 

이다삐루 메뉴 리뷰

기본으로 스프가 나오는데요 맛있고 부드러워서 호로록 다마셔버렸답니다.ㅎㅎ
첫 생맥주는 기린 생맥주로 스타트를 끊었습니다.ㅎㅎ
크리미한 거품에 시원~한 맛과 얇고 긴 잔에 나와서 손으로 잡기가 편했어요~٩(^ᗜ^ )و ´-

이다삐루-메뉴
스프와 기린 나마삐루

 
 
왕불고기 매콤 수제꼬치입니다~!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적당히 매콤하면서 불향이 나는 게 너무 맛있었답니다. ദ്ദി˶ˊᵕˋ˵)
꼭 드셔보셔야 해요~! 추천 추천!! 길거리에서 파는 닭꼬치와는 차원이 달라요 ㅎㅎ
가격도 얼마 차이 안 나는데 여기서 맥주 한 잔에 먹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이다삐루-왕불고기매콤꼬치
왕불고기 매콤 수제꼬치

 
 
부드러운 흰살생선 어묵과 고소한 돼지 등심 꼬치 그리고 수율이 좋은 새우 꼬치에요!!
새우꼬치는 정말 강추에요!! 살도 탱글탱글하고 바삭바삭하니 맛이 좋아요!
 
오코노미야끼도 밀가루 맛이 전혀 안나고 향긋하면서 적당한 짠맛과 하늘하늘 춤추는 가쓰오부시에요 ㅎㅎ 크기도 크답니다 ( °̀ᗝ°́)و.*・゚✧
밀가루 맛이 안 나는 게 밀가루보다는 안에 내용물이 더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내용물이 꽉 찼답니다.

이다삐루-수제꼬치-오코노미야끼
수제꼬치와 오코노미야끼

 
 

모듬오뎅과 처음 마셔보는 오키나와 나마삐루를 주문했어요!!(๑˙³˙)و
모듬오뎅안에 왼쪽에 보이는 삼각형 오뎅은 한펜 오뎅으로 저도 처음 먹어보는데요~
푹신푹신한 식감이 부드러운 거품 같기도 한데 또 오뎅맛이 나는 기분 좋은 구름 같은 오뎅이였어요!!
 
국물은 어찌나 시원하던지!! 제가 1차로 삼겹살을 먹고 왔는데 느끼함이 싹 사라지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맨 아래에 있는 무가 정말 대박이에요!
직접 오랫동안 끓인 무라서 마치 고등어조림에 있는 무처럼 푹 익어서 오뎅의 양념이 다 베어진 풍미가 좋은 무에요! 숨어진 무를 꼭 드세요!!
 
오키나와 나마삐루도 기린맥주보다는 좀 더 라이트 한 맛으로 크림 역시 부드러웠고 맛이 좋았습니다.ദ്ദിᐢ- ̫-ᐢ₎캬~ㅎㅎ

모듬오뎅과 오키나와 나마삐루

 

 
구디역에 이런 일본 감성의 맛집이 있다니 너무 좋은데요~
회식하기에도 좋고~ 친구나 연인과 와서 데이트하기에도 너무나도 좋은 곳입니다.
음식의 맛이 정말 일본에 온듯했습니다 ㅎㅎ
 
이다삐루에서의 특별한 저녁을 보내시길 바라며~(    ‎¨̮ )و✧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ᴗ-ღ)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