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덕역과 양재천의 벚꽃 명소와 맛집들을 추천드리려고 해요◟(ᵔ ̮ ᵔ)͜💐
1. 공덕역 경의선 숲길, 마타사 카페, 서울미트볼
① 경의선 숲길
공덕역 10번 출구에서 나오면 경의선 숲길과 공원이 있습니다.
저는 공덕역에서부터 효창공원까지 산책을 하였어요~ 효창공원 꼭 가보세요! 추천!
경의선 숲길은 서울 마포구와 용산구를 연결하는 약 6.3km 길이의 보행자 전용 길입니다.
원래 경의선 철로의 일부였으나, 철로가 지하화되면서 그 위의 공간을 활용해 조성된 공원이에요^^
도시 속에서 자연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로, 걷기, 조깅, 자전거 타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٩(ˊᗜˋ*)و
숲길 주변에 예술작품과 벽화가 설치되어 있어 산책하는 동안 시각적인 즐거움도 있답니다.
위치는 연트럴파크와 공덕역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여러 접근 지점을 통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서울의 다양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홍대, 합정, 공덕 등의 지역을 지나며 도시의 활기찬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요~
카페, 식당, 작은 가게들도 많아서 산책 전, 후 휴식을 취하거나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도 많아서 너무 좋아요!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곳이기도 하며 봄에는 벚꽃, 여름에는 푸른 나무들,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눈이 내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② 서울 미트볼 공덕점
공덕역 10번 출구 맞은편에 '서울 미트볼'이 있습니다.٩(๑˃̵ᴗ˂̵)و
서울 미트볼은 역에서 가까워서 찾기가 쉽고 너무 좋아요~!
위치: 서울 마포구 새창로4길 9 1층
영업시간:
월 11: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화 11: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수 11: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목 11: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금 11: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토 11: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일 11: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서울 미트볼은 미트볼을 매일 아침 직접 빚는다고 합니다.
파스타 소스, 샐러드드레싱, 피클 무 또한 수제로 만들어집니다. (정성이 가득하네요^^)
직장인 점심 식사 저녁 모임 주말 외식 데이트하기에 좋은 분위기입니다. (포장 및 배달 단체 주문도 가능)
내부는 아담한 사이즈에 평일 낮에 갔는데도 자리가 꽉 차 있었어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٩(๑❛ᴗ❛๑)۶
저는 제일 인기 메뉴인 '서울 미트볼'과 '바질 샐러드'를 주문하였습니당
서울 미트볼은 양이 매우 많았어요~ 샐러드와 감자튀김 사이에 빵도 숨어져 있답니다.
밥 위에 반숙, 샐러드, 감자튀김, 미트볼, 빵 구성이었어요.
미트볼이 너무 부드럽고 소스도 너무 맛있었고, 샐러드는 신선하고 감자튀김도 겉바속촉으로!
바질 샐러드는 상큼하고 향긋한 바질소스가 일품이었어요(⭑→ 𓎟 ← ⭑)
피클이 수제라 그런지 유자도 들어있었고, 맛이 세지 않고 상큼하고 적당했습니다. 맛집 인정!!
청포도 에이드와 생맥주도 같이 즐겼어요^^
날이 더워지니 이런 날 시원한 음료와 맥주가 딱이지요~!
③ 마타사 카페
마타사 카페는 공덕역 10번 출구 경의선 숲길 입구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치: 서울 마포구 새창로6나길 31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골목에 들어서면 바로 작은 간판이 보이고, 마타사 카페가 있습니다.
작고 아담한 마타사는반려동물 동반도 가능 합니다.
달달한 냄새를 맡으며 들어가니 정면에는 디저트를 만드는 공간이 보입니다.
왼쪽에는 테이블 바와 오른쪽에는 디저트가 진열되어 있어, 유럽의 에스프레소 바가 연상됩니다.
밖에서도 햇살을 받으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의자가 있습니다. • ̫•
선물하기 좋은 디저트의 박스 포장 구성과 마타사 메뉴입니다.
디저트들이 이쁘고 맛있어 보이네요 ( ˆᴗˆ )
디저트 종류가 더 많이 있는데 제가 도착했을 때에는 사진 찍은 것 밖에 없었답니다^^
디저트 중에서는 꽃이 얹어진 마들렌이 유명합니다.
배가 너무 부르지만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보여 하나라도 꼭 먹어야 했었어요!
산책으로 소화를 시키면 되니까요 !(•̀ᴗ•́)و ̑̑
저는 퀸아망을 좋아해서 기본 맛으로 선택했습니다.
퀸아망 먹어본 것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겉이 쫀득쫀득하면서 바삭하고 달달하면서 풍미가 있고, 속은 겹겹이 쌓여 있어서 식감이 매우 좋았어요!!
커피 메뉴로는 시나몬 크림라떼와 에스프레소 밀크 슬러시를 선택했습니다. (디카페인도 있어서 좋아요)
시나몬 크림라떼는 적당하게 단맛과 시나몬의 향이 너무 좋았고, 에스프레소 밀크 슬러시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커피 자체가 기본적으로 맛있는 집이었답니다.٩(๑❛ᴗ❛๑)۶
커피 그라니따+바닐라 크림도 유명해서 추천드려요~!
다음에 또 와서 쿠폰에 도장 꾹꾹! 해야겠어요 ꔷ̑◡ꔷ̑
2. 양재천, 페르에피스, 김영모 도곡점
① 양재천 벚꽃길
매봉역 가까이 양재천의 벚꽃길이 있습니다.
벚꽃길이 석촌호수와는 다르게 다양한 나무들과 함께 어우러져 웨딩사진을 찍어도 너무 좋을 정도로 아름다운 경치였어요 ٩(ˊᗜˋ*)و
벚꽃 눈이 많이 내려서 이번 주말까지가 피크 일 듯합니다.
양재천은 서울시 서초구를 흐르는 하천으로, 한강의 지류 중 하나입니다.
길이는 약 15.6km에 이르며, 서초구 양재동에서 발원하여 한강으로 흘러들어가기 전까지 서울 남서부 지역을 관통합니다.
주변에 넓게 조성된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있어 많은 시민들이 운동이나 산책을 즐기기 위해 찾습니다.
특히 봄이 되면 벚꽃이 만발하여 아름다운 경치를 이루며, 이 시기에 벚꽃 축제와 같은 다양한 행사가 열려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습니다.
양재천은 도시 재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생태적으로 복원되어 도시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중요한 장소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하천을 따라 걷다 보면 다양한 수생식물과 새들을 볼 수 있으며, 특히 어린이들에게는 생태 학습의 장으로도 활용됩니다.
저도 산책하면서 천둥오리들을 보았어요^^
주변에는 운동 기구가 설치된 공원,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잔디밭, 그리고 카페와 식당 등이 있어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재시민의숲,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 등의 관광명소도 위치해 있어 산책이나 운동을 하며 문화적인 체험도 함께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
② 페르에피스 카페 브런치, 김영모 과자점 도곡점
페르에피스 카페는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김영모제과점에서 운영합니다.
다양하고 맛있는 브런치 메뉴로 인기가 높고,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맛집입니다.
메뉴는 브런치와 파스타, 연어 아보카도 에그베네딕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
페르에피스의 위치가 도곡역과 매봉역 중간에 있어 벚꽃 구경 전, 후로 접근성이 좋으며, 김영모 과자점이 바로 옆에 있어 찾기 쉽습니다.
김영모 과자점에서 베이커리를 구매하고 양재천으로 나들이 가는 것도 봄날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주말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인기 맛집이기 때문에, 방문 전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
저도 아침 10시에 가서 웨이팅을 했답니다. 다들 부지런 해요^^
카페는 도곡동에서 브런치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라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브런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페르에피스 카페를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٩(ˊᗜˋ*)و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30길 10 현대비젼21
영업시간: 매일 07:00 - 22:00
현대비젼21의 주상복합 아파트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운데 입구를 두고 왼쪽에 페르에피스와 오른쪽에 김영모 과자점입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오면 페르에피스의 입구가 있습니다.
웨이팅이 있어서 입구 앞에 있는 대기 명단에 수기로 작성하고 메뉴판도 함께 있어서 참고하기 좋습니다.
이름을 불러줄 때까지 앞에서 기다려야 합니다.
기다리면서 김영모 과자점도 잠시 구경했어요^^
내부에는 샹들리에가 있는 고풍스럽고 우아한 인테리어로 호텔에서 조식 먹는 느낌이 들 정도로 편안한 분위기로 식사를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페르에피스의 메뉴판 입니다. 요즘에는 디카페인 커피들이 매장마다 있어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메뉴를 고르고 주문은 카운터에서 계산과 같이 하면 진동벨을 받고 음식을 셀프로 가져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퇴식구로 반납을 해야 합니다. ٩(๑❛ᴗ❛๑)۶
저는 가장 인기 메뉴인 유러피언브렉퍼스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물, 포크와 나이프등의 식기류는 셀프로 가져와서 식사를 해야 합니다.^^
양도 많고, 샐러드도 신선하고 빵도 부드럽고 음식의 맛이 너무 맛있고, 커피도 좋았습니다. (❁´▽`❁)*✲゚*
지금까지 서울의 벚꽃 명소와 맛집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 ̗̀ෆ⎛˶'ᵕ'˶ ⎞ෆ ̖́-
봄날의 산책을 잘 즐기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ᴗ-ღ)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디큐브 부스터프로 알로에 수딩 젤 피부 진정템추천 (2) | 2024.04.09 |
---|---|
마키노차야 광교점 해산물 뷔페 할인 받기 및 정보 (0) | 2024.04.08 |
수영 장비 스피도 테크 패들 정보 및 사용법 (0) | 2024.04.06 |
수영 장비 스피도 센터 스노클 정보 및 사용법 (0) | 2024.04.05 |
SRT 수서역에서 광주송정역 가기 맛집 및 정보 2탄 (0) | 2024.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