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올영장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올리브영 팝업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올리브영 팝업 행사인 '올영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한 행사였는데요!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o^)╮

 

1. 올영장

우리의 피부인 두피도 바디도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 '올영장'에서 올스킨 올케어하자는 의미의 행사입니다. 

나의 두피, 바디 케어와 솔루션부터 다양한 게임 그리고 알찬 경품 혜택까지 있습니다.

포토존과 로우앵글 포토 부스도 있다고 하네요(꜆ ˙ᗜ˙ )꜆

 

일정 : 7월 4일(목) ~ 7월 15일(월) | 10:30 ~ 22:00

 

잠실에 잠시 들렸더니~ 1층 유니클로 매장 쪽에 위치한 아트리움에서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게 모지? 하면서 신나게 입장을 했어요!

올리브영
올영장 팝업 스토어

 

 

중앙에 위치한 대형 바디제품들이 있었어요! 

사람보다 큰 바디워시를 담아둔 올리브영의 바구니는 너무 유쾌했죠 ㅎㅎ٩(^ᗜ^ )و ´-

올리브영
대형 바디워시 제품들

 

 

들어가는 입구는 정말 목욕탕을 가는 것처럼 재밌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입구에서 직원분이 예약을 했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저는 혼자라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캐비닛에 걸린 올영장 가운을 입고 거울에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친구들 혹은 연인과 찍어도 재밌을 듯합니다. ヾ(◍’౪`◍) ノ゙♡

올영장
올영장 입구와 포토존

 

 

자 이제 게임을 시작해 볼까요?ㅎㅎ

게임에 참여하면 가방과 파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선착순이라고 하니 얼른 가보아요!(๑'ᵕ'๑)⸝*

 

오른편에 위치한 뽑기와 그 옆에 있는 공 잡기입니다.ㅎㅎ

저는 솜사탕을 뽑았습니다. o(*゚∇゚)ノ

올영장
올영장 뽑기 게임

 

사우나 부스 안에서 바람에 떠오르는 공을 3개를 잡으면 이렇게 귀여운 때수건의 파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색을 잡느냐에 따라 때수건의 색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저는 들어가자마자 1초 만에 3개를 잡고서 의도치 않게 플러스로 1개가 더 제 손에 들어왔어요 ㅎㅎ

바람 타고 들어온 공 ㅎㅎ٩(^ᗜ^ )و ´-

 

그리고 두더지게임 형식인데요~ 

15점만 넘겨주면 상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려의 탈모 샴푸 샘플을 받았어요ᐠ( ¨̮ )ᐟ

올영장
사우나 부스게임과 두더지 게임

 

 

두더지 게임 바로 앞에 시원하게 보이는 탕으로 만들어진 포토존이 있습니다.

색이 너무 이뻐서 찍기 좋을 듯해요! ദ്ദി(˵ •̀ ᴗ - ˵ ) ✧

 

그 옆에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 있어요~ 두피와 바디 고민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품 구매 시 할인행사도 하고 있었고~ 포토존과 비슷한 포토 부스에서 촬영이 가능한 공간도 있었어요!

올영장
포토존과 매장

 

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포토부스 뒤편에 있는 두피/바디 무료 측정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으니, 입장 후 웨이팅 하시고 게임도 하고 즐기시다가 측정 후 샘플도 받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이렇게 '올영장' 팝업 행사 소개를 마칩니다.

15일까지 기간이 남아있으니~  여러분도 잠실 롯데월드몰에 들러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랄게요!

올리브영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는 두피와 바디 케어에 관심 있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리고 싶어요. 

다양한 게임과 경품, 그리고 여러 포토존에서의 즐거운 시간까지,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기회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두피와 바디 케어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었고, 여러 재미있는 게임과 포토존 덕분에 하루가 즐겁게 지나갔어요.

이 외에도 팝업 행사에서는 여러 가지 특별한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평소 두피와 바디 케어에 관심이 있던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 보시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체험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친구나 가족과 함께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도 신나고 유쾌한 '올영장' 팝업 행사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ᴗ-ღ)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