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노브랜드 파돈코츠라멘 리뷰와 조리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파돈코츠라멘'의 리뷰와 조립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번 글에서 노브랜드 상품 추천으로 있었던 파돈코츠라멘 입니다.

그 이후로도 노브랜드를 방문해서 구입을 했답니다.ㅎㅎ

오리지널 돈코츠라멘도 궁금했지만, 갈 때마다 재고가 없었어요 ㅎㅎ

 

2024.04.12 - [일상 이야기] - 노브랜드 강남역삼점 위치 및 할인 정보, 상품 추천

 

노브랜드 강남역삼점 위치 및 할인 정보, 상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 강남역삼점의 위치 및 할인 정보와 판매 상품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노브랜드 강남역삼점 정보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24 역삼디오슈페리움(강남역 4번 출

bichyadailylife.tistory.com

 

파돈코츠라멘 구성 및 성분

파돈코츠라멘이 1봉지로는 안될 것 같았는데 충분히 많더라구요

봉지에 적힌 대로 2인분이 맞았습니다.(ᵕᴗ ᵕ⁎) 저의 착각이었죠 ㅎㅎ

가격이 1봉지에 2,280원인데 이 가격에 2인분이면 정말 저렴합니다. ദ്ദി ᵔ∇ᵔ )

노브랜드-파돈코츠라멘
노브랜드 파돈코츠라멘

 

 

라멘의 뒷면에는 조리방법과 영양정보 등의 정보가 있습니다.

기본 조리방법에서 곁들일 재료들을 가지고 순서를 조금 변경해 보겠습니다.

노브랜드-파돈코츠라멘-정보
파돈코츠라멘 정보

 

 

파돈코츠라멘의 봉지를 열어보면 면이 1인분씩 나누어져 있습니다.(저는 2인분 양으로 끓였습니다.)

그리고 블랜드 오일과 분말스프가 있습니다.

오일과 분말스프도 1인분씩 잘 나누어져 있네요^^

면의 띠지는 생각보다 잘 안 떨어져서 가위로 잘라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파돈코츠라멘-내용물
파돈코츠라멘 내용물

 

 

 

 

파돈코츠라멘 조리법

① 면을 끓이기에 앞서 차슈는 없지만 삼겹살은 있어서 삼겹살을 센 불에 구워줍니다.

② 동시에 끓는 물에 계란을 넣고 반숙으로 삶아줍니다.(보통 7분)

삼겹살
곁들일 삼겹살 굽기

 

 

 구운 삼겹살을 잘라서 물 800ml를 넣고 끓입니다.
그 이유는 삼겹살 국물이 우러나옴과 양념에 베이게 할 목적이랍니다.ㅎㅎ

④ 끓었을 때 기준으로 면을 넣고 2분간 끓이는 게 레시피의 정석이지만, 잔열로 인해 면이 잘 불기 때문에 저는 1분 30초 정도를 추천해 드립니다.⸜( ˙˘˙)⸝

⑤ 1분 30초 후 블랜드 오일과 분말스프를 넣고 섞어줍니다.

돈코츠라멘-조리
돈코츠라멘 조리법

 

 

⑥ 삼겹살과 파 그리고 반숙을 잘 올려줍니다.

매장에서 먹는 느낌을 내보려고 했습니다 ㅎㅎ 파도 추가로 넣었어요~٩(-̮̮̃- ̃)۶

반숙은 좀 실패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먹음직스럽죠?ㅎㅎ

돈코츠라멘-완성
파돈코츠라멘 완성

 

 

면은 국수의 맛이 살짝 나면서 적절히 쫄깃하며, 국물과 잘 어우러집니다.

집에서 해먹는 일본라멘 중에서는 맛이 비슷하게 잘 났습니다.^^

주변에 일본라멘을 먹을 가까운 곳이 없거나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는 것이라면 추천입니다.

 

국물은 사진에서 보이듯이 풍부하고 진한맛이 특징인데요, 오랫동안 푹 고아 만든 국물 같습니다.

글을 작성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파돈코츠라멘답게 스프 안에 파가 많이 있습니다. ദ്ദി・ᴗ・)✧

라멘을 먹으면서 중간중간 고기와 같이 곁들이니 더 맛있었습니다.

돈코츠라멘-완성

 

 

노브랜드의 파돈코츠라멘은 인스턴트 제품이지만 깊은 맛이 나고 간편하게 빠른 시간 안에 조리가 가능해서 좋고, 몇 분 만에 조리를 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편리하고 좋은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인스턴트 라멘과는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추가 재료로 본인의 취향에 맞게 콩나물과 고추가루 같은 재료도 넣어도 시원한 맛이 같이 날 듯합니다.

고기도 차돌박이를 넣어도 다른 맛이 나면서 맛이 좋을 듯합니다.

 

친구나 지인이 놀러 와도 파돈코츠라멘을 간단하고 맛있게 끓여준다면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맛있는 라멘 한 그릇으로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b˙◁˙ )b

집에서도 간편한 일본식 라멘의 맛을 맛있게 잘 즐기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ᴗ-ღ)


"); wcs_do();